건강상담
여성생활
아이디어세상
소비자길라잡이
청소년 고민상담
잡인터뷰
노무상담
지역뉴스
지역행정
법 률
세 무
부동산정보
지역축제
추천맛집

 


HOME > 커뮤니티 > 지역뉴스

안산 단원구, 경기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안산시지부로부터 후원금 100만원 기탁 받아
작성자 관리자

어려움 겪는 와동사랑회 전달해 나눔 실천
안산시 단원구는 3일 초지동에 위치한 경기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안산시지부로부터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 받아 지역사회 나눔 활동으로 ‘와동사랑회’에 전달하기로 했다.

경기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안산지부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경로당 및 지역주민에게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단원구는 후원금을 기부자의 의견을 존중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어르신 및 장애인 등 6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와동사랑회’에 전달하기로 했다. 와동사랑회는 법적 제도권 밖의 시설로 운영비 등 재정적 지원을 받지 못해 운영에 다소 어려움을 겪어 왔다.

이날 단원구청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기용 구청장, 김진수 지부장, 홍성규 와동사랑회장 등이 참석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 등에 대한 나눔 실천과 시민들의 참여문화 확산 등을 논의했다.

김진수 지부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애쓰시는 시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희망과 웃음을 잃지 않고 건강하고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기용 단원구청장은 “생산 활동이 침체돼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역의 복지향상을 위해 도움을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시민들의 배려와 응원에 힘입어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차단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다음글
962 (사)대한교통장애인연합회, 선풍기 30대 본오2동에 기탁 김성희
961 안산시립노인전문병원, 어르신 복지증진 위해 ‘사랑의 쌀’ 전달 김성희
960 경기남부두레생협, 본오3동에 식품꾸러미 전달 김성희
958 초지역세권, 아트시티 복합테마타운으로 개발 김미나
957 안산시,‘홀몸어르신 안부(安否)Call 김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