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상담
여성생활
아이디어세상
소비자길라잡이
청소년 고민상담
잡인터뷰
노무상담
지역뉴스
지역행정
법 률
세 무
부동산정보
지역축제
추천맛집

 


HOME > 커뮤니티 > 지역행정

안산시시설관리공단, 안산시 출자법인 평가 최우수
작성자 관리자
안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현준)은 안산시에서 실시한 안산시 출자법인 경영평가에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김철민 안산시장은 7일 월례조회에서 안산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안산시시설관리공단 김현준 이사장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번 경영평가를 위해 안산시에서는 평가전문가, 회계전문가, 공무원 등으로 평가위원을 구성하여 2010년 4월부터 6월까지 평가를 진행한 결과 안산시시설관리공단은 안산시 출자법인 7개 기관 중 1위인‘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하였다.

안산시시설관리공단은 창립 3년차 임에도 불구하고 조기에 안정적 사업관리와 효율적인 시스템 경영을 조기에 완성하고 창의적인 서비스 체계를 구축·운영하여‘안산시 최우수 공기업’이라는 성과를 달성하였다.

또한 공기업과 사기업의 경영자를 두루 역임한 김현준 이사장의 리더십으로 당초 설정한 목표들을 조기에 달성하고 있으며, 특히 고객관리 및 지역사회 공헌도, 책임경영 및 직원역량강화 등의 성과가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주요사업 등 집행 및 성과가 우수하며, 2009년 행정안전부 경영평가 1등 및 지방공기업 경영대상 수상, 안산투명사회상 수상, 최우수 자원봉사센터 선정 등 전 분야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고 사업운영의 전문성이 매우 높은 선진경영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고 평가관계자는 전했다.

시설관리공단 김현준 이사장은“이번 평가결과는 임직원들이 경영혁신과 고객만족을 위해 매진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해 준 안산시(공무원), 안산시의회(의원) 그리고 시민단체, 언론 등 든든한 후원자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하였고, 항상 격려를 아끼지 않아 주신 시민들이 계셔서 달성한 결과라고 감사의 말을 대신하였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고 시민의 접점에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이 행복한 복지 안산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안산시시설관리공단은 이번 최우수 평가를 계기로 안산시의 선도공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하고 더 듣고 더 뛰고 더 변화하는 시설관리공단으로 거듭나기위한 노력을 다할것으로 기대된다.




안산인터넷뉴스 제공.
 
 
다음글
98 제 6대 안산시의장 김기완 의원, 부의장에 이민근 의원 내정 ms
97 안산시의회 중단 없는 전진? 민주당 일색으로 독주우려 ms
96 단원구청 소통과 화합 실사구시 구현 ms
95 한나라당 일자리특위위원장 박순자 국회의원 주관 ms
94 안산 상록구, 구정 기본방향 및 역점시책 선정 ms